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대부업체 순위

by 이항석기자 2024. 3. 4.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각 상품에 대한 한도, 조건, 금리 등에 대해서확인하여보시길 바랍니다.

 

알아볼 대부업 대출의 경우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로, 서민금융 우수대부업자로 선정된 곳 중 대부업체 순위권 안에 있는 상품을 위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동목차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서민금융 우수대부업자로 선정되는 기준은 저신용자 신용대출 규모를 바탕으로 하여 규모가 큰 순서로 결정되므로, 해당하는 업체들은 타 대부업 대출보다 비교적 승인이 잘 되는데, 어떠한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 곳 - 리드코프

 

한번쯤은 해당 업체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익히 잘알려져 있는 곳으로 소득구분없이 직장인뿐만 아니라, 주부, 아르바이트생, 일용직 근로자 등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를 포함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상반기 기준으로 하여 대부업체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으나, 실질적으로 1위 아프로파이낸셜대부 러시앤캐시가 더이상 대부업을 하지 않게 되면서 현 실질적 1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3년 하반기 기준으로 제외된 것이 2024년 초 발표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대부업체 중에서는 규모가 크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임은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신용대출>

 

대상: 만 20세 ~ 만 60세 이하

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금리 : 연 20% 이하

기간 : 최대 5년 이내

 

 

대부업체 순위 상위 태강대부

 

대부업 대출을 알아보셨던 분이라면 태강대부에 대해서도 한번쯤을 들여 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직장인대출부터 시작하여, 사업자, 여성, 주부, 전문직, 사회초년생 대출등을 판매중에 있는데, 현재는 신규 대출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용을하고자 한다면, 기존에 태강대부 이용이력이 있거나, 현재 이용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만 추가 및 재대출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대부업-대출-잘되는곳
대부업 대출

 

대부업 대출 바로바로론

 

바로바로론은 바로크레디트 대부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소득만 확인이 된다면 즉시 대출한도가 측정되어 신청 및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 한도가 부여되며,  60개월 이내에서 이용이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및 원금자유상환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 로니오

 

로니오는 에이원대부캐피탈의 상품으로, 일정수입이 있는 직장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하여 신용만으로 자금용도에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상 : 만 20세 이상 65세 이하 직장인, 자영업자

한도 : 최대 1,000만원

금리 : 연 20% 이내

기간 : 최장 5년 이내

상환 : 자유상환(만기 일시)

 

 

대부업 대출 이용전 체크사항

 

혹시 대부업 대출 이용전에 정부지원 상품에 대해서는 한번쯤 알아보셨을까요? 만약 직장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 시리즈 및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상품에 대해서 먼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직 3개월 이상이라면 어렵지 않게 승인이 가능하고, 사실상 대부업 대출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현재 무직중에 있어 부득이하게 대부대출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추후에라도 반드시 재직 3개월 이후 정부지원 상품으로 대환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부업 대출

 

대부업체 순위

 

2023 하반기에 선정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 명단이 2024년 발표되었습니다. 기존업체중에서 취소된 곳도 있으며 추가로 된곳도 있고 유지중인 곳들도 있습니다. 

 

태강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 밀리언캐쉬대부 골든캐피탈대부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케이엠파이낸셜서비스대부 옐로우캐피탈대부 엠에스아이대부
안전대부 엘하비스트대부 아이앤유크레디튿애부 에이치앤에이치파이낸셜대부
미래크레디트대부 어드벤스대부 엔씨파이낸스대부 써니캐피탈대부
에이피엘파이낸셜대부 티플레인대부 테크메이트코리아대부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 곳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한 한도, 금리, 조건을 확인하여 추가자금이 필요한 경우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금융기관 상품으로는 기대출과다자 추가대출을 이용하기가

infoisu.com

 

 

대부업 대출

댓글


!-- 자동 목차 시작 -->